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재발하는 불안감을 연석까지 걷어차기

카테고리 없음

by 아항fancy 2020. 7. 20. 20:19

본문


재발하는 불안감을 연석까지 걷어차기



불안은 압도적으로 느낄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완전한 삶을 사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예전에 좋아했던 것들을 즐기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불안감에 싫증이 난다면, 그것을 제거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이 조언들을 읽어보도록 하라.




하루의 스트레스를 다루는 법을 배우면 전반적인 불안감을 줄일 수 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건이나 상황은 여러분의 불안감을 증가시킬 것이고, 여러분이 규칙적인 날에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상황에 더 취약하게 만들 것이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가정이나 직장에서 책임과 업무를 분담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매일 휴식을 취하고 일상에서 벗어나기 위해 시간을 좀 가져라.




여러분의 불안이 여러분에게 너무 많은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매일 가능한 많이 운동하라.


신체 활동은 엔돌핀을 생성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엔돌핀은 여러분을 행복하게 하고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문제로부터 여러분의 마음을 돌리게 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적절한 신체 활동에서 오는 전반적인 행복을 누림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스트레스가 만성적이고 정상적인 방법으로 해결할 수 없다면, 당신은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매일 치료와 약물치료에 새로운 돌파구가 마련되어 불안 증상을 치료할 수 있는 많은 선택권이 주어진다.


그러니 어떤 종류의 치료를 해야 하는지 알기 위해 의사와 상담하는 시간을 가져라.




불안은 당신의 호흡 패턴을 방해할 수 있고, 호흡 운동을 배우는 것은 당신이 통제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스트레스를 풀고 휴식을 촉진하기 위해 마시는 호흡마다 카운트를 사용해라.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이 호흡을 할 조용한 장소를 찾아라.




불안할 때는 아미노산을 치료제로 삼아 조사한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약간의 영양소가 부족하고 그들의 몸이 충분한 세로토닌을 생산하지 못한다는 것을 발견한다.


불안감을 없애거나 줄이기 위해 보충제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훌륭한 책들이 많이 있다.




불안감 발작이 인생의 상수라면 적절한 식단을 섭취하지 않는 것이 원인이 될 수 있다.


정제된 당분과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으로 몸을 채우지 마라, 균형잡히고 영양이 필요한 식단이 바로 그것이다.




하루 종일 장시간 앉아 있는 것을 피하라.


만약 여러분의 직업이 많은 좌석을 필요로 한다면, 휴식을 운동하거나 최소한 좀 걸어 다니기 위해 노력하라.


하루 종일 서 있는 것만으로도 이롭다.


집에 있을 때는 활동적으로 지내야 하며, 좌식 활동은 피해야 한다.


그렇다, 여러분은 때때로 앉아서 쉴 필요가 있다; 하지만, 너무 많은 것이 불안감을 증가시키는 직접적인 연결고리가 될 수 있다.




불안을 다스리고 싶다면 필요한 수면을 모두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불안감을 악화시킬 뿐만 아니라, 수면 부족은 신체적 질병(통과 통증)과 정신적 문제(급성 상실)를 모두 일으킬 수 있다.


어른들은 매일 밤 7~8시간의 수면시간을 목표로 해야 한다.




이제 지식으로 무장했으니, 목숨을 되찾고 불안을 물리칠 수 있다.


당신의 삶을 정상으로 되돌리기 위해 제공된 정보를 이용하라.


일단 이 충고를 사용하게 되면, 당신은 불안이 당신에게 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