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신의 크라우밍 영광: 아름답고 건강한 헤어팁

카테고리 없음

by 아항fancy 2020. 7. 20. 20:21

본문


당신의 크라우밍 영광: 아름답고 건강한 헤어팁



당신은 아름다운 머리카락을 얻기 어렵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그렇지 않다.


헤어케어 요법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자신의 헤어 타입에 가장 적합한 외모를 알아야 한다.


계속해서 읽으면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유용한 팁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건강한 몸은 건강한 머리카락을 생산한다.


영양가 있는 음식으로 채워진 식단을 먹고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많이 마시면서 머리 속을 구석구석 잘 관리한다.


균형이 잡히고 단백질, 채소, 과일뿐 아니라 통곡물이 골고루 들어 있는 식단은 머리카락이 가장 튼튼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젖은 머리를 빗지 마라.


젖은 머리카락은 연약하기 때문에 마른 머리카락보다 더 많이 손상될 수 있다.


머리를 최소한으로 손상시키지 않으려면 샤워하기 전이나 빗기 전에 머리카락이 마를 때까지 빗어보십시오.




모발의 상태를 회복하고 힘을 더 주기 위해서는 머리를 스타일링하는 데 작은 가전제품이 사용되는 시간을 줄이십시오.


드라이어와 고데기는 정말 머리를 상하게 할 수 있고, 곱슬머리를 길들이거나 손상을 수리하는 것을 어렵게 하거나 불가능하게 만든다.


그렇게 자주, 여러분의 머리카락을 더위로부터 멀리 떨어뜨려 놓아라!



자외선 차단제가 함유된 제품은 태양 피해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태양은 당신의 머리카락을 손상시킬 수 있고 당신의 매일의 헤어 관리 일상의 이점을 앗아갈 수도 있다.


머리카락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때, 그것은 장수를 할 것이고 색이 옅어질 가능성이 적을 것이다.




많은 스타일링 제품을 통해 바다에서 첨벙거리는 하루를 그대로 재현할 수 있다.


"소금 스프레이"라고 쓰여 있는 헤어 제품을 구입하십시오.


심지어 소금 한 티스푼을 물컵에 녹여서 당신 자신의 것을 섞을 수도 있다.


그것을 기름 10-12방울에 섞으면 당신은 이제 그 바다 스프레이를 흉내냈다.




블로 드라이어 사용을 제한하십시오.


머리를 너무 뜨거운 공기로 손상시키지 말고 스스로 말리도록 하라.


헤어드라이어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쿨링에 사용하고 같은 모발에 장시간 사용하지 마십시오.


드라이어를 사용하기 전에 수건으로 머리를 쓰다듬으면 머리카락이 더 빨리 마를 것이다.




헤어케어 제품에 들어있는 알코올은 머리를 건조하게 할 수 있으므로 피하십시오.


술은 머리를 건조하고 깨지기 쉬우므로 사용하는 헤어케어 제품을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라벨을 보고, 당신이 구매한 제품들이 건강하게 보이는 머리카락에만 기여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추운 가을과 겨울 동안 추운 날씨에 머리카락이 노출되는 것을 피하라.


추운 날씨는 당신의 머리카락을 말릴 수 있고 적절한 건강에 필수적인 기름과 영양분을 줄일 수 있다.


따라서 장시간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려면 항상 머리를 가려야 한다.




여러분이 볼 수 있듯이, TLC를 주는 것은 어떤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어렵지 않다.


이 글에 제시된 충고를 실천에 옮기십시오.


머리를 돌볼수록 건강하고 매력적이니까 더 이상 미루지 마라.